안녕하세요!! 처음 오셨나요??
 
 유공압
 
 로봇시스템
 
 Motion & Control
 
 제어계측센서
 
 직동시스템
 
 산업동영상
 
 자동화기계/설비
 
 LCD/디스플레이
 
 자동화기계요소
 
 정밀공작기기
 
 사출/성형/금형
 
 CAD(2D/3D)
 
 운반/이송/하역
 
 조선/플랜트/건설
 
 환경/분석장비
 
 조립/체결
 
 LIFE/가전
 
 제품홍보메일
 
 IT/컴퓨터/통신
 
 자동차
 
 웰빙/식품/기타
 
 레저/스포츠
 
 화학/제약/의료/바이오
 
 친환경/에너지
 
 절삭공구/툴링
 
 전기/전자
 

 

 

 
아식스, 애니타임 워킹화 G1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아식스스포츠(회장 김운렴, www.asics.co.kr)는 가을, 겨울철을 맞아 ‘G1’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한다.
‘G1’은 ‘언제 어디서나 신는 애니타임(Anytime) 워킹화’라는 컨셉과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히트 상품으로 가을, 겨울을 맞아 보다 따뜻한 소재로 업그레이드 됐다.
새롭게 선보인 ‘G1’은 갑피(신발 윗부분)의 소재를 부드러운 촉감을 주는 샤무드(Chamude)와 고급스러운 인조가죽으로 처리해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G1’의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그대로 살려 운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언제든 착용 가능하다. 아식스 고유의 쿠션 시스템인 ‘젤(gel)’을 장착, 쿠션감이 좋고 가벼워 장시간 걸어도 발이 편안하다. 여기에 신발 내부, 향균과 향취 기능을 장착해 습기 배출을 도와 워킹 시 쾌적함을 느끼게 해준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에 컬러에 각각 오렌지/엘로우, 퍼플/레드로 포인트를 주어 패셔너블하게 신을 수 있도록 했다. 레깅스, 청바지 등 어떤 옷과 매치해도 엣지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가격은 블랙&오렌지(G1 SY), 블랙&엘로우(G1 SY) 컬러 제품이 10만 5천원이며, 네이비&퍼플(G1 CM), 네이비&레드(G1 CM) 컬러 제품이 10만 9천원이다. 블랙&엘로우 컬러 제품은 10월 말 출시 예정이다.
아식스스포츠 마케팅팀 송윤철 과장은 “지난 9월초에 출시한 워킹화 ‘G1’이 완판을 앞둘 정도로 인기리에 판매 중이라 가을,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G1’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하게 되었다. ‘G1’ 업그레이드 버전은 ‘G1’의 편안함, 패션성과 함께 보온성도 갖추고 있어 어디서든지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다”고 말했다.
상호 : (주)메카피아(서울지점)대표이사 : 김현주사업자등록번호 : 119-85-40453통신판매업신고 : 제 2023-서울종로-1613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김현주사업장소재지 : 03134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 88-1, 3층
대표전화: 1544-1605팩스: 02-6008-9111E-mail : mechapia@mechapia.com
Copyright (c) 2024 메카피아. All Rights Reserved.